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X-MAS 리스 캡슐’ 제공
정해진 시간에 게임 플레이 시 ‘산타의 특별 선물’ 획득 가능 
특수 능력을 보유한 ‘눈꽃 주사위’와 인기 스킬카드로 구성된 ‘올해의 베스트팩’ 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22일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정해진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보석(게임캐쉬)’과 ‘300럭셔리포인트’, ‘50만골드(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또,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X-MAS 리스 캡슐’을 100% 지급하고, 접속 날짜에 따라 ‘6성 플러스 스킬카드’와 ‘토파즈’ 5개, ‘50만골드(게임머니)’, ‘4성 또는 5성 애장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빌리지 맵 내에서 특화된 능력을 발휘하는 ‘눈꽃 주사위’를 새롭게 선보이고, 2016년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6성 스킬카드들로 구성된 ‘올해의 베스트팩’을 한정 출시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