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맞이해 새로운 기능이 대거 도입된 신규 맵 ‘크리스탈 빌리지’ 추가
신규 캐릭터 ‘눈꽃 마리’와 ‘히든 카드’ 시스템 등장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해 다채로운 아이템 지급하는 이벤트 풍성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겨울 시즌을 맞이해 ‘아슬아슬 빙판길’ 콘셉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크리스탈 빌리지’ 및 ‘히든 카드’ 시스템, ‘눈꽃 마리’ 캐릭터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우선, 신규 맵 ‘크리스탈 빌리지’는 1대1 개인전과 2대2 팀전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1턴간 내 부동산 도착 시 다음 블록으로 이동시켜주는 ‘얼어붙은 도시’ 블록과 출발지를 4번째로 통과한 캐릭터의 모든 도시 통행료를 상승시켜주는 ‘빙한의 수정’ 장치도 적용돼 있다.

이와 함께 대전 중 1회에 한해 캐릭터가 보유한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는 ‘히든카드’ 시스템을 선보였다. ‘히든카드’ 시스템은 최고 레벨을 달성한 5성 다이아몬드 캐릭터 ‘눈꽃 마리’에 적용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신규 맵 ‘크리스탈 빌리지’ 오픈을 기념해 29일까지 빛나는 수정 또는 수정을 수집해 ‘10만골드(게임머니)’, ‘애장품 강화킷’, ‘5성 스킬카드’ 등 다채로운 선물과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정해진 판수에 도달할 때마다 ‘6성 플러스 카드팩’과 ‘애장품 EXP 5 강화킷’ 등 파격적인 선물을 증정하고,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슈퍼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