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넥슨아레나에서 사전 선정 유저 170여 명 대상 연말 VIP 파티 개최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및 애니메이션 1화 공개, 성우 보이스 드라마 진행
넥슨 윤경이 실장,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만족스러운 콘텐츠 선보일 것”

㈜넥슨(대표 박지원)은 지난 11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연말 행사 ‘벌처스의 은밀한 초대’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전 선발된 유저 17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클로저스’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VIP 파티 콘셉트로 마련됐으며, 미공개 원화 및 일러스트 전시, 퀴즈 이벤트, 코스튬플레이,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많은 유저들이 ‘이세하’, ‘미스틸테인’, ‘나타’, ‘홍시영’ 등 ‘클로저스’ 게임 속 캐릭터 코스프레를 직접 착용하고 참석해 현장 열기를 달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늑대개팀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의 실루엣과 보이스, 애니메이션 ‘클로저스 : 사이드 블랙램스(SIDE BLACKLAMBS)’ 1화 등을 처음 공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최승훈 ‘나타’ 성우, 이보희 ‘레비아’ 성우, 전숙경 ‘하피’ 성우 등을 초청해 보이스 드라마와 질의응답을 포함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클로저스’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윤경이 실장은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연말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만족스러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로저스 연말 행사 ‘벌처스의 은밀한 초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