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는 <전함제국> 업데이트 사전등록 신청자에게 최고급스파이령, 50만 골드 등 지급 
<소년삼국지> 펫 시스템 등 콘텐츠 추가 예고 & 500금화, 황색장비함 등 풍성한 혜택 준비 

㈜게임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이하 ‘전함제국’)과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이달 중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월) 밝혔다. 

우선, <전함제국>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6월 중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전서버군단전’을 추가하고 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하는 등 대대적인 변신을 꾀한다. ‘전서버군단전’은 서버를 뛰어넘어 군단과 군단이 맞붙는 치열한 군단 PVP로 해당 콘텐츠 추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만큼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함제국>은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최고급스파이령, 주황색훈장, 50만 골드 등 약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초특급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전략 RPG <소년삼국지> 역시 이달 중 펫 시스템, 일일 던전 등 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년삼국지>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500 금화, 명장령, 황색장비함 등 약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먼저, <전함제국> 1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두 게임 모두 중요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함제국> 및 <소년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함제국>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와 <소년삼국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