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모바일 A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진행
‘히어로즈소드 for Kakao’, 신규 서버 추가하며 쾌적한 플레이 환경 조성에 힘써
3월 31일(목)부터 4월 10일(일)까지 이벤트 혜택 가득한 ‘통합서버전’ 진행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A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통합서버전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통쾌한 무한 학살 콤보의 묘미를 선사하겠다는 목적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마혼계약’ 시스템과 ‘장비성급승급’ 시스템의 추가이다. 용병 활성화 시스템인 ‘마혼계약’은 전투 시 출전 마혼과 마혼 신력의 속성을 가성시킬 수 있고, 용병 승급 시스템인 ‘장비성급승급’은 승급 시 용병의 장비 속성 가성 비율을 증가시킨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용병과 함께 전투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하여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업데이트 이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체력, 골드, 정령공주패키지를 전부 증정한다. 

업데이트가 적용된 직후인 3월 30일(수) 신규서버 줄피가르가 오픈되고, 31일(목)부터 4월 10일(일)까지는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의 통합서버전이 진행된다. 총 11일간 진행되는 통합서버전의 우승자와 우승자 서버 전체 유저들은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4월 7일(화)부터 4월 8일(수)까지는 공식카페를 통해 통합서버전 우승자를 맞히는 유저에게 응원패키지와 골드 500만을,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체력 200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용병과 함께 통쾌한 전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와 동시에 진행되는 통합서버전에 많이 참여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