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의 ‘밤을 걷는 선비’, 진화 시스템 및 던전 확장하는 추가 업데이트 실시
‘밤을 걷는 선비’, 원작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컨텐츠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
보다 강력한 요괴를 만들 수 있는 진화 시스템 추가와 ‘무한의 탑’ 최고층 확장해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밤을 걷는 선비’가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넥스트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한 단계 더 강력한 요괴를 획득할 수 있도록 새로운 ‘요괴 진화 시스템’을 마련했다. 기존 요괴를 그대로 진화시키는 ‘고정진화’와 한 등급 높은 요괴 중 1종으로 진화시키는 ‘랜덤진화’를 통해 유저들이 좀 더 흥미진진하고 강렬한 전투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기존의 6성 요괴를 뛰어넘는 초월급 요괴들도 추가로 업데이트 되며, 요괴 진화에 따라 특별 스킬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각 층을 클리어 할 때 마다 보상이 제공되는 던전 ‘무한의 탑’을 확장한다. 고난이도 최고층 10층의추가로 유저들의 전투 갈증을 해소하고 더 높은 한계에 대한 도전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밤을 걷는 선비’는 원작 웹툰을 이용해 말풍선을 채워 넣는 이벤트와 퀴즈를 풀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웹툰의 주인공들을 활용한 2D 그래픽이 화려한 모바일 RPG 게임이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되자마자 인기 게임 1위를 거머지며, 쉬운 조작과 호쾌한 타격감으로 횡스크롤 액션 RPG의 장점만을 강화해 유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밤을 걷는 선비를 이용하시는 유저분들이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새로 추가된 요괴 진화 시스템과 던전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추가 확장으로 유저들의 재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밤을 걷는 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