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게임 13종, 음력 설 맞아 유저들 위한 이벤트 동시 진행
출석체크, 퀴즈 이벤트 외에도 새해 덕담, 연휴 증후군 대처법 이벤트 등 신년 분위기 흠뻑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 돼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13종(‘로라시아 대륙전기’, ‘삼국지PK’, ‘돌격앞으로’, ‘비룡재천’, ‘약탈의민족’, ‘삼국지맹장전’, ‘모두의경영’, ‘소오강호’, ‘언더월드’, ‘오삼국’, ‘적벽대전’, ‘전선을간다’, ‘환세협객전’)에서 음력 설 명절을 맞아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돌격앞으로’와 ‘환세협객전’은 2월 6일(토)부터 10일(수)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매일 정각 12시와 24시에 댓글로 새해 덕담을 작성하는 유저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데일리 쿠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오삼국’과 ‘언더월드’를 즐기는 유저들은 2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접속해 출석체크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 공지사항 속 퀴즈를 모두 맞추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소오강호’는 2월 5일(금)부터 5일간 매일 출석을 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이펀컴퍼니는 유저들이 새해 인사를 남기면 세뱃돈처럼 아이템을 받아 신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룡재천’과 ‘적벽대전’은 공지사항에 댓글로 서버명과 군주명, 새해 인사를 남기면 아이템을 증정하며, ‘삼국지맹장전’은 공식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로라시아 대륙전기’는 이벤트 링크(http://me2.do/FNvsihh2)에, ‘약탈의민족’은 팬 밴드에 각각 새해 인사 혹은 설날 덕담을 남기는 유저에게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최근 출시 2주년을 맞아 유저 페스티벌을 개최해 화제를 모았던 ‘삼국지PK’와 ‘삼국지PK for Kakao’는 다양한 설날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증하는 유저들 중 4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고 설날 대표 풍속과 관련된 인증사진을 올려주는 유저는 따로 추첨해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연휴를 보내고 돌아와 연휴 증후군에 힘들어할 유저들을 위해 연휴 증후군 대처법을 인증샷까지 포함해 자세하게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펀컴퍼니의 대표작인 ‘모두의경영’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음력 설 연휴 동안 충전한 금액을 반사해 다시 한 번 받을 수 있도록 하며, 2월 9일(화)부터 이틀간 부서의 인원을 충족하는 데 드는 소모비용을 30% 할인해주며, 2월 8일(월)부터 14일(일)까지 원숭이띠 설날무대를 구경하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13종이 음력 설 명절을 맞아 동시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2016년에도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게임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리며, 언제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