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테스트 진행…특정 레벨 달성 때마다 유용한 아이템 지급
클럽 운영하고 캐릭터 성장시키는 파티 SN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신작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 ‘모두의 불금’(개발사 블루파이, 대표 최현선)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7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 문자 메시지로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며,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두의 불금’을 검색하거나,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RnnNH6)에 접속해 게임을 설치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CBT 진행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에 참가해 3/8/12/15레벨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각 ‘100팝’, ‘4성 캐릭터’, ‘300팝’, ‘5성 캐릭터’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지난 CBT 참가자 모집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한정 인테리어’와 ‘4성 캐릭터’, ‘100팝’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15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5성 한정 댄스’ 아이템을, 레벨 달성 유저 전원에게는 ‘4성 한정 댄스’ 아이템을 게임 출시 후 지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영화 예매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모두의 불금’은 작은 창고에서 시작된 클럽을 크고 화려하게 성장시키고, 각종 캐릭터를 수집해 클럽의 수익을 증가시키는 클럽 파티 SNG다. 

클럽 경영에 도움이 되는 친구나 인맥을 관리할 수 있고, 파티 성공을 위한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개발을 담당한 블루파이는 SNG 장르를 비롯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이 풍부한 개발사로, 피쳐폰 시절의 흥행 게임이었던 ‘간호사 타이쿤’ 시리즈, ‘마스터 쉐프’ 등에 참여한 핵심 개발진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RnnNH6)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ulf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