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와 인기 웹툰 ‘마음의소리’ 콜라보레이션 2탄, 신규 캐릭터 ‘애봉이’ 업데이트 실시
웹툰 속 ‘애봉이’의 특징을 그대로 게임에 구현 … 공포, 감전, 기절 등 추가 효과 가진 스킬로 무장
길드 기록실 추가 … 길드 출석 및 길드전 참석 여부, 길드 점수, 최종 접속 정보 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마음의소리’의 ‘애봉이’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애봉이’ 캐릭터는 네이버 웹툰 ‘마음의소리의’의 주요 캐릭터로, 조석을 휘어잡는 강력한 파괴력과 최악의 요리 실력 등 웹툰 내 설정을 그대로 게임 속에 구현했다.

‘애봉이’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포 효과를 주는 ‘애봉이들’과 정면에 적을 감전시키는 ‘남켓몬’, 적 전체의 체력을 감소 시키는 ‘파멸국 황천찜’, 적을 기절 시키는 ‘소리탄’ 등 강력한 추가 효과를 가진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점술가 저택에서 뽑기로 획득하거나 ‘마음의소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상점에서 스티커를 모아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기록실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길드 출석, 길드전 참석 여부, 길드 점수, 최종 접속 등 자신이 속한 길드의 정보를 보다 쉽게 알 수 있게 됐다. 단, ‘길드 기록실’은 안드로이드 버전에만 업데이트됐으며, iOS 버전은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원더5마스터즈’를 즐겨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애봉이’ 캐릭터는 물론, 길드 컨텐츠 개선을 위한 ‘길드 기록실’을 추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