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코리아의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진행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해 게임에 3시간 이상 접속만 해도 특별 아이템 100% 증정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가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아스트라’는 지난 18일(금) 예고했던 신규 비경던전을 금일(23일) 업데이트 했다. 신규 던전이 추가된 만큼 유저들은 더욱 다양한 던전에서 다채로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아스트라’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저들은 게임에 3시간 이상 접속만 해도 세일룬 왕성의 NPC에서 특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아스트라’는 신규 영령 ‘리타’를 영상(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1BoiHPi6yAE)으로 최초 공개했다. ‘고양이 소녀’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리타는 성계 학교의 인기 아이돌로, 수많은 남학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캐릭터다. 직접 창안한 고양이 권법을 사용하는 리타는 귀여우면서도 호쾌한 공격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한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비경 던전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영령 리타도 최초로 공개했다”라며 “유저 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신규 직업 ‘용기사’와 신규 던전 ‘비경던전’을 공개해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낸 ‘아스트라’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landing_page/index.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