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웹MMORPG 흑풍온라인, 유저 의견 신속히 반영 첫 업데이트 실시
첫 업데이트 기념 황금 추가 지급 및 ‘복두꺼비’ 대박 캐시백 이벤트 실시

봄날소프트는 웹MMORPG <흑풍온라인>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금) 밝혔다.

<흑풍온라인>은 이번 첫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보스 진행 방식 변경, 일부 길드 시스템 강화 및 대박 복두꺼비 이벤트 실시 등 여러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고 유저들의 요청사항이 많았던 부분에 대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금번 업데이트 중 세계보스 시스템 변경은 그 동안 웹게임의 민감한 부분 중 하나인 상위 랭커들만 누리던 보상의 기회를 중하위 레벨에게도 일정 부분 공유함으로써,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마련한 것이어서 유저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신규로 추가된 ‘복두꺼비’는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지속해서 무작위로 돌려주는 이벤트로 참여자는 누구나 대박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첫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황금 추가 지급 혜택도 동시에 진행된다.

봄날소프트 박정훈 PM은 “유저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최우선시하여 맞춤형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많은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끝까지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흑풍온라인' 홈페이지(http://hp.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