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의 1인칭 좀비 슈팅 게임 언킬드와 데드트리거 2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두 게임의 프로젝트 매니저인 파벨 치젝(Pavel Cizek)은 "언킬드는 기존의 스토리 모드에 더하여 PvP의 경쟁 요소와 좀비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스미커시 옵스 모드를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데드트리거 2는 5000만 이상의 대규로 그룹이 즐기고 있는 만큼, 신규 토너먼트와 함께 헤드샷 점수, 보스 킬 등으로 랭킹을 세분화하여 경쟁 요소를 강화하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언킬드의 스미커시 옵스 모드에서는 게임 플레이 중 입수한 각종 좀비들의 DNA설계도로 자신의 좀비 군단을 만들 수 있다. 각각의 좀비들은 연구를 통해 걷기 속도, 체력, 근접 피해, 원거리 피해 수치를 올릴 수 있으며, 이는 전투력으로 환산된다. 플레이어들은 서로의 기지를 공격 또는 방어하여 골드와 트로피를 얻고 이를 리더보드에 반영하는 형태이다. 동일하게 부품을 모으는 형태로 Luger P08, Thompson M1928, Simonov SKS, Kyu gunto의 네 가지 무기도 추가되었다.

데드트리거2의 신규 토너먼트에서는 산타클로스vs악마, 경찰vs도둑과 같은 형태로 팀을 나눈 후 좀비를 죽이지 않고 최대한 오래 생존하는 간디, 최대한 많은 헤드샷을 달성하는 헤드샷 등 재미있는 규칙으로 플레이하게 된다. Viking Swords, LAR Grizzly, Sten Mk II Silencer, MP 40, Z Hunter Machetes, PP - 19 Bizon, Dual Mauser C96, Dual MAT 49, XM8의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었으며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은신처에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선물이 배달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