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대전모드 등장……실시간 대전 강화
친구와 함께 혜택 받는 우정 친구 시스템 추가
신규 가입자 대상 스티콘, 3만5천원 상당 아이템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실시간 4vs4 대전모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실시간 4vs4 대전은 인원수가 많아진 만큼 한층 스릴 넘치는 전투와 전략적인 팀플레이가 특징이다. 처음 공개된 4vs4 ‘블럭’ 맵에는 다양한 엄폐물과 체력 회복 지역 등이 곳곳에 배치돼 있어 보다 전략적이고, 빠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4vs4 대전은 신규 기능 ‘대기방’을 통해 다른 방에 입장하거나, 직접 방을 만들어 친구들과 팀을 이뤄 전투를 할 수 있다. 승리하기 위해선 먼저 25킬을 달성하거나, 15분 내 상대팀보다 많은 킬 수를 획득하면 된다. 

이와 함께, ‘백발백중’은 친구와 함께 더욱 끈끈한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우정 친구 시스템’을 추가했다. 우정 친구는 친구와 일대일 우정 친구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친구가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백발백중’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월 5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콘을 배포하고, 3만 5천원 상당의 다이아(게임재화) 및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총기 2종 추가 및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하고, 4vs4 대전모드를 플레이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지속해서 실시간 다대다(多對多) 대전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물론, 대전모드를 이용한 대회, 이벤트 등을 통해 모바일 슈팅게임의 진화를 보여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백발백중’은 9월 22일 출시해 단숨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슈팅장르의 포문을 연 화제작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백발백중’은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