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모두의경영’, 기업 경영에 필요한 모든 것 경험해볼 수 있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2차 업데이트 통해 복권시스템, 상무구 오픈, 발전과정 콘텐츠 등 새로운 콘텐츠 대규모 추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OS와 iOS에 동시 출시한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이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모두의경영’은 유저가 직접 토지 구매와 점포 개설, 관리, 인재 고용, 육성과 더불어 주식투자 및 무역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진행해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유저 자신이 회사를 직접 경영하여 최고의 회사로 만들어나간다는 시나리오의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이다.

‘모두의경영’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최대 10여 가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먼저, 복권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최대 1백만의 금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고, 단일 서버 위주였던 크로스 경기장이 전 서버 간의 경쟁 위주로 바뀐 동시에 응원요소가 추가되어 자신의 서버 참가자를 응원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새로운 지도인 상무구가 오픈되었고, 개인 상업계의 추가와 던전 상업계의 수령 간소화 등이 진행되어 콘텐츠 진행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성장도에 따른 중대한 사건의 기록이 추가되는 발전과정 콘텐츠와 금화를 은화로 교환하는 기원시스템 등도 함께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약탈 시스템, 최고 점포의 랭킹 집계, 점포상승의 조정, 11-15레벨 임무추가와 채팅장 개선 방대한 규모의 콘텐츠의 추가와 시스템 조정 등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업데이트를 기다려온 많은 유저들이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모두의 경영이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어 그동안 이번 업데이트를 기다려온 많은 유저들께 조금이나마 만족을 드릴 수 있으면 기쁘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두의경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