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 서비스 1주년 앞두고 기념 이미지 공개 및 첫 돌 이벤트 진행
축하 댓글 누적 개수에 따라 전체 접속 유저 대상으로 아이템 선물
신규 캐릭터 ‘은월’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 10월 29일 진행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이하 포켓 메이플스토리)’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포켓 메이플스토리’는 올해 10월 27일 국내 출시 첫 돌을 맞게 되어, 게임 내 다양한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기념 이미지를 제작해 유저들에게 공개했다.

공식카페에서는 유저들과 함께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댓글 3천, 5천, 1만 개수에 따라 해당되는 보상을 지급하며, 1주년 당일인 27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11월 1일까지 공식카페에 ‘포켓 메이플스토리’ 1주년 축하용 움짤, 스크린샷, 그림 등 다양한 형태의 축전을 등록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포켓 메이플스토리’는 오는 29일 iOS,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에서 동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은월’을 선보이고 유니크 코디, 무기 코디를 각각 추가할 계획이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ocketmaplestory)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