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전략 RPG 게임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28위, 신규 인기 게임 6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대규모 국내 퍼블리셔와 중국, 유럽, 북미 등 해외 대형 업체들 사이에서 국내 중소 개발사가 구글 게임 최고 매출 차트 30위 내 진입 한 것은 큰 성과라고 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는 유저들이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클랜 간 대규모 무한 전투를 통해 가장 점수가 높은 클랜이 영지를 차지 하는 방식의 전략 RPG 게임 이다.

출시 일주일이 넘어 가며 유저의 증가로 인해 21일 로딩속도 개선 및 안정화 상승, 가입자 증가로 인한 서버 증설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 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신발 획득 미션 추가, 신발 구입 시 보너스 증가 등의 패치가 진행 되었다.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는 10월 중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 유저들에게는 인기만점 이모티콘 투즈키 애니콘 12종을 선물 하며 3지역까지 클리어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4성 영웅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겜블릭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게임의 중요 요소인 영지전 오픈을 다음 주 준비 중이며, 영지전이 오픈 되면 게임에서 제공하는 영지를 두고 클랜 간의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전투는 1주일마다 선전포고를 통해서 진행되고 성을 차지하면 해당 영지의 수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는 지난 13일 카카오 게임 하기를 통해 오픈 해, 이동통신사 통합 스토어인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곧 카카오 게임샵에도 입점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sofclan)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blic.game.family.kakao 에서 다운로드 가능 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