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PC에서 인기 높은 게임의 개발자와 대표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게임전문교육기관인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은 오는 10월 17일 서울 용산에서 예비 게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제2회 현업 게임개발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피파온라인3’ 테크니컬디렉터와 함께하는 1부 강연과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을 서비스 하고 있는 아이덴티티모바일과 함께하는 2부 강연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외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는 ‘피파온라인3’의 임상옥 (피파온라인3 & 피파온라인모바일/테크니컬디렉터)와 함께하는 1부 강연에서는 ‘피파온라인3의 성공과 개발노트’를 주제로 강연과 질의응답으로 이뤄졌다.

그리고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을 서비스중인 아이덴티티모바일에서는 ‘게임사, 어떤 인재를 원하는가?’라는 주제로 배성곤(아이덴티티모바일 부사장)과 함께 게임개발자를 꿈꾸는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2부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월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용산 나진전자상가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참가방법은 무료로 현장 참가가 가능하다.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은 "게임개발자를 꿈꾸는 예비개발자와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 홈페이지(http://www.yonseigame.ac.kr),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nseigame),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54968)를 통하여 자세히 알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