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JA, 도쿄게임쇼 개막에 앞서 ‘SCEJA 프레스 컨퍼런스 2015 아시아 세션’ 개최
파트너사인 SCEJA가 주최하는 행사에서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 발표
‘3on3 프리스타일’, 길거리 농구를 모티브로 한 온라인 3대3스포츠 게임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일본 토호 시네마 롯본기힐스에서 열린 SCEJA 프레스 컨퍼런스 2015 아시아 세션에서 PS4™ 전용으로 개발 중인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이 소개됐다고 17일 전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이하 SCEJA)는 도쿄게임쇼 개막에 앞서 자체적으로 미디어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PS4™ 관련 비즈니스 전략 및 출시 예정 라인업 등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SCEJA는 자사 대표 온라인 스포츠 게임인 프리스타일의 IP를 활용한 PS4™ 전용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을 주력 타이틀 중 하나로 소개하고, 플레이 장면을 담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를 모티브로 한 온라인 3대3스포츠 게임으로, 지난 해 11월부터 조이시티와 SCEJA가 공동 사업 협약을 맺고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3on3 프리스타일’은 올해 7월 개최된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5’에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