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짜릿한 전투 선사하는 ‘학교 대항전’ 업데이트
시크한 박보영 캐릭터 추가, 20일까지 풍성한 아이템 가득한 ‘성장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길드 시스템인 ‘학교 대항전’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금) ‘갓 오브 하이스쿨’은 길드 시스템 첫 업데이트를 통해 ‘하이스쿨’을 공개했다. 이후 유저들의 다양한 길드 생성과 가입이 이뤄졌으며, 지난 주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실제로 전투가 가능한 ‘학교 대항전’을 공개했다. 

‘학교 대항전’은 가입된 하이스쿨(길드)을 통해 이뤄지며, 매일 00시 30분부터~ 23시 59분 사이에 신청할 수 있다. 금일 신청한 대항전은 다음 날 전투가 가능하고, 모든 하이스쿨(길드)은 방어 진영과 공격 진영을 구성해야 한다. 특히 각 하이스쿨은 교문, 운동장, 본관 총 3곳의 진영을 방어 또는 공격하여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학교 대항전’은 현재 15vs15 전투가 가능하며, 향후 30vs30, 50vs50의 대규모 전투가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이스쿨 닉네임 변경권과 ‘시크한 박보영’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반]시크한 박보영을 5성까지 성장시키면 부스터 3종 1시간과 4성 재료 2개를 지급한다. 더불어 [진]시크한 박보영을 5성, 6성으로 성장 시 각각 (부스터 3종 1시간, 5성 재료 2개)와 (부스터 3종 1시간, 5성 재료 2개, 진 뽑기권 1개)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일정 시간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핫 타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