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감성연애 MMORPG ‘여우비’, 신규 직업 ‘배화교’ 캐릭터 원화 공개
‘배화교’, 이도류(단검)가 주 무기로, PvP에 특화된 자객형 클래스
6월 2.4 업데이트 예정. 신규 사매 2종과 직업 1종 추가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대거 추가 계획

㈜넥스트무브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의 신규 직업 ‘배화교’ 캐릭터 원화를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에 ‘여우비'가 공개한 남성, 여성 2종의 ‘배화교’ 캐릭터 원화는 푸른 눈동자, 이와 대비되는 불꽃 모양의 머리 장신구와 붉은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충분히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배화교’는 이도류(단검)을 사용하는, PvP에 특화된 자객형 클래스로, 각종 디버프 스킬 및 상태 이상 해제 스킬이 탑재되어 있어 사냥뿐만 아니라 각종 PvP 전용 콘텐츠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연애와 전투, 달콤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감성연애 MMORPG ‘여우비'는 6월 2.4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앞서 공개한 신부 콘셉트의 신규 사매 2종과 신규 직업 ‘배화교’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할 계획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새로운 직업이 추가됨에 따라 유저들은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어 "PvP에 특화된 배화교로 짜릿한 전투 쾌감을 맛보게 될 여우비 업데이트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