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차기작의 공식 타이틀명 ‘로한:강철의 문장’ 
www.rohan2.co.kr 에서 소설 시리즈 1부를 시작으로 콘텐츠 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 중인 로한 차기작의 공식 타이틀 명이 <로한:강철의 문장>으로 최종 확정되었다. 플레이위드는 로한:강철의 문장을 공식 타이틀로 확정함과 동시에 대표 로고도 공개했다. 

강철의 문장 로고는 로한의 차기작임을 강조하기 위해 로한을 밑바탕으로 금속분위기의 폰트를 사용했다. 제목 강철의 문장이 암시하듯 혼란의 시대를 바로 잡는 검 한 자루를 내세워 게임의 이미지를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제목 배경 이미지에는 한 전사가 대형 보스 몬스터와 일격의 승부를 보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또한 로한:강철의 문장은 공식 로고 공개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소설을 공개했다. 재앙의 전조, 탑과 흑기사, 항마대전, 동방의 검객, 담장밖의 아이들, 다시 타오르는 불씨의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소설은 이번에 로고 공개와 더불어 1장만 소개되었다. 앞으로 플레이위드는 올 여름 첫 테스트에 앞서 순차적으로 나머지 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세한 게임 소개와 더불어 홍보용 동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차기작 로한: 강철의 문장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활용해 차세대 게임 시장을 주도하는 타이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 공개되는 강철의 문장의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강철의 문장과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ohan2.co.kr)를 통해 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