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열흘 간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출석 및 각종 미션 이벤트, 2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 마련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특별 아이템 제공 예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오늘(22일)부터 진행한다.  

지난 2013년 1월 29일에 정식 출시된 러닝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는 당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내 최단 기간 1,000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등을 기록한 것을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 진출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또한, 현재까지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위메이드 대표 게임이다.  

올해로 2주년을 맞는 윈드러너는 그 동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늘부터 1월 29일까지 휴면 이용자들에게 게임 초대를 하거나 신발을 보내기만 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같은 기간 매일 5판을 플레이 및 특정 미션 완료 시 골드, 소환서, 룬스톤, 캐릭터 카드 등을 일별로 모두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챔피언쉽 전체 랭킹 1위부터 2000위에 해당하는 각 순위별 이용자와 1월29일부터 2월 1일까지 2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루비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1월 29일부터 30일 양 일간 획득한 골드만큼 100% 보너스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2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윈드러너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