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게임(공동대표 정무정, 황순재)은 자사가 개발한 실시간 액션 모바일 RPG ‘로망의 세계정복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출시 예정인 ‘로망의 세계정복’은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모두 15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안드로이드 테블릿PC, 블루투스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로망의 세계정복’은 크리티카와 메이플스토리 등 국내 다수 정상급 온라인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개발진들이 의기투합해 제작한 판타지 RPG다. 경쾌하고 속도감 있는 실시간 전투를 바탕으로 개성 강한 패러디 영웅들이 등장해 육성과 전략적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의 모바일 RPG에서는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스킬 예약 버튼을 1회 누르고 턴을 기다리는 것이 전부였던 반면, 로망의 세계정복에서는 버튼 3연타(연타형), 꾸욱 눌렀다 놓기(차지형) 등 전에 없던 독창적인 조작법과 몰이 사냥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순정게임 정무정 대표는 “유저와 가까이 소통하고 싶은 마음으로 풍성한 보상들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철저하고 치밀한 운영 준비와 향후 3개월 분량의 신규 콘텐츠 개발을 마무리하는 등 최선을 다해 이번 자체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로망의 세계정복의 사전등록은 공식홈페이지(http://goo.gl/Naq6ic)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소식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rldrom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