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종료 횟수 차감 이벤트 오늘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
새해 기념 골프 대회 진행, 완주시 ‘웨스트위즈 아즈텍’ 증정
리뉴얼 캐릭터 ‘세실리아’ 새로운 의상 아이템 4종 추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새해를 맞아 새 출발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의 게임 강제 종료 비율을 차감해주는 이벤트를 1월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강제 종료는 <팡야>에서 골프 경기가 끝나기 전에 퇴장하는 비(非)매너 행동으로 이 비율이 높으면 게임머니 획득량이 감소하고, 성적이 좋아도 랭킹 리스트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게 된다.  

이벤트 기간 엔트리브소프트는 플레이 시간 20분당 강제 종료 횟수 1회를 차감하고, 강제 종료 비율이 3% 미만인 이용자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인기 아이템인 '플래티넘 카드 티켓' 3장을 증정한다. 단, 1인 연습모드, 배틀모드를 통한 플레이 시간은 이번 이벤트에서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팡야>에서는 새해 기념 그랑프리 대회를 오늘(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초급, 중급, 고급, 한계돌파 난이도로 진행되고 완주하면 ‘웨스트위즈 아즈텍(골프공)’과 ‘이벤트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1~3위로 입상하면 ‘메모리얼 코인’이 제공된다. 주말에는 게임머니(팡)나 경험치를 추가로 증정하는 대회도 열린다. 

아울러, 지난달 선보인 리뉴얼 캐릭터 ‘세실리아’의 의상 아이템 4종을 추가한다. 해군 항해사 콘셉트에 맞춰 마린룩, 트로피칼 원피스 등 해변 느낌이 나는 의상들이 제공된다.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