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의상 통해 대천사로 완벽 변신한 가토가챠 공개
날개와 어우러진 멋진 근육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의상카드
협동 AI대전에서 20분이상 플레이하면 영웅계약 랜덤상자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4일) 스페셜 의상카드를 통해 가토가챠가 대천사로 변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나르바쉬 지역의 토속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반인반신의 존재였던 가토가챠는 온 세상을 통틀어 가장 위대한 전사인 대천사로 변신하여 신성연합을 지켜내는 전사로 다시 태어났다. 대천사의 상징인 크고 화려한 날개와 홀(scepter)을 들고 나타난 대천사 가토가챠는 외형 뿐만 아니라 스킬 동작도 대천사에 걸맞게 화려하고, 절도있게 변경되어 플레이 하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번 스페셜 의상인 대천사 가토가챠는 동양 분위기의 영웅이 서양 컨셉으로 재해석되어 판타지 풍 게임인 카오스온라인에 보다 잘 어우러질 뿐만 아니라 거대한 날개에서 나오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홀의 위용으로 유저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카오스온라인에서는 협동 AI대전에서 20분이상 플레이하면 영웅계약 랜덤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