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목), <윈드소울> 사전 등록 프로모션 진행
CBT 통해 게임성을 인정 받은 히어로 액션 RPG 
사전 등록 시 소환수 및 루비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에서 개발한 히어로 액션 RPG <윈드소울 for Kakao>이 금일(13일),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윈드소울 for Kakao>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및 이용자 편의성, 안정성 등 출시를 위한 마지막 점검을 마쳤다.  

13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윈드소울 for Kakao>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은 참여만 해도 귀엽고 깜찍한 ‘빨간머리 앤’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게임 서비스 시 뛰어난 능력을 보유한 A등급의 소환수와 1만 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더불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윈드소울 for Kakao>의 사전 등록을 주변에 알려 단 한 명의 친구라도 이에 참여하면 10루비를 지급한다.  

조이맥스 이길형 부사장은 "’윈드러너’의 또 다른 도전 <윈드소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더불어 이번 사전 등록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윈드소울 for Kakao>은 어둠술사 '이브람'의 야망을 저지하려는 '윈드러너'들의 모험을 담은 히어로 액션 RPG로, 유명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타 장르의 게임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히어로 액션 RPG <윈드소울 for Kakao>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6)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dsoulwem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