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배경과 90개 이상의 레벨
업그레이드와 부스트를 통한 긴장감 넘치는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

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은 새로운 식당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식당의 신’(Diner Dash®)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식당의 신’은 다양한 난이도와 더욱 강력한 업그레이드, 새로운 캐릭터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했다. 플레이어들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90가지 이상의 레벨을 통해 주인공인 웨이트리스 플로(Flo)를 도와 손님들을 만족시키고 팁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식당의 신’은 올 5월 글루 모바일이 대쉬 시리즈(Dash® series)의 제작사 플레이퍼스트(PlayFirst,Inc.) 인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이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글루 모바일 CEO는 “글루 모바일의 글로벌 영향력 및 부분 유료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심도 깊은 지식과 플레이퍼스트 스튜디오의 시뮬레이션 장르에 대한 전문성이 결합하여 뛰어난 완성도와 높은 몰입도를 지닌 ‘식당의 신’(Diner Dash®) 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기존 다이너 대쉬의 팬들뿐 아니라 새롭게 플레이 하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식당의 신은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sigdang-ui-sin/id694249237?mt=8) 및 구글 플레이(http://goo.gl/oikexu)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