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부터 19일까지 ‘신라만상 초콜렛’ 콜라보레이션 실시 
2005년 발매해 누적판매 1억개 달성한 과자 
궁극진화 가능한 ‘마신 마스테리온’등 신규 몬스터 대거 등장 
이벤트 기간 중 콜라보 몬스터의 궁극진화에 필요한 ‘웨하스 맨’, ‘성룡석’ 우정에그에서도 등장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금일(10월 6일)부터 오는 10월 19일까지 ‘신라만상 초콜렛’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 신라만상 초콜렛’ 콜라보레이션 던전은 중급부터 지옥급까지 총 4종류의 테크니컬 던전으로 구성돼 있다. 던전에는 최종 보스이자 무한한 마력을 가진 ‘마신 마스테리온’을 비롯해 궁극진화가 가능한 ‘작염의 아폴로’와 ‘광룡왕 사이가’등 기존 ‘퍼즐앤드래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규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10월 6일부터 10월 19일까지 우정에그에서는 ‘신라만상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의 진화에 필요한 ‘웨하스 맨’과 ‘성룡석’이 우정에그에 등장해 보다 쉽게 ‘신라만상’ 캐릭터들을 진화시킬 수 있다.

‘신라만상 초콜렛’은 일본에서 2005년 반다이에서 발매되어 판매 누계 1억개를 돌파한 오리지널 히트 상품 과자로 개성이 풍부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맛있는 웨하스가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신라만상 초콜렛’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한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