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랩(대표이사 이승한)은 8월13일 시작한 Pre-Open을 성황리에 끝내고 8월28일 퍼즐RPG ‘체인징히어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체인징히어로”는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드라마 같은 스토리와 MMORPG같은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턴(Turn)제 방식의 모바일게임 퍼즐RPG중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배틀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은 세계 최초이며 독창적 재미가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출시에 맞춰 새로 개발된 알 부화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한다. 이는 유저들이 상호 아이템을 공유 생성 할수 있는 소셜 컨텐츠로 독특한 방식으로 카톡등을 통하지 않고 유저간에 저변확대가 될지 관심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승유지” 배틀 우승자에게는 현금100만원, 알 부화 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을 포상 지급하며, 랭크이벤트, 일일출석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승한 대표는 ‘최고의 퍼즐RPG를 만들고자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오랜 기간 준비한 “체인징히어로”를 정식 오픈하게되어 기쁘며 많은 사람들이 친구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체인징히어로”는 Google Play를 통해 출시하며, IOS버전도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체인징히어로' 공식페이지(http://www.changingher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