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 금일(19일) 이국주의 마지막 의리 영상 공개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 홍보모델 이국주, 코리안 몬스터와 끈끈한 우정 자랑하는 '유으리베'로 변신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네 번째 의리 시리즈 홍보 영상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마지막 의리 시리즈 홍보영상으로, 대세 의리녀 이국주는 진짜 의리를 보여주기 위해, 코리안 몬스터와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미국 유명 프로야구팀의 핵심 내야수로 '유으리베'로 변신했다. 

특히, 영상 속 데드볼(몸에 맞는 공)에 격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험악한 분위기와 정반대되는 반전 자막과 '이국주'의 전매특허 식탐송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면 두 그릇이네'으로 영상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한편,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하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액션 RPG 특유의 큼지막한 공격 모션과 호쾌한 연계 타격, 레이드(능력치가 높은 몬스터 사냥), PvP 전투뿐만 아니라, 한 번에 많은 적을 해치우는 핵 앤 슬래시 특유의 화끈한 몰이사냥까지 경험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30위권을 유지하며 쾌속 순항 중인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빠르게 늘어나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규 서버를 늘여나갈 계획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던 홍보모델 이국주씨의 마지막 의리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홍보 영상뿐만 아니라 향후 홍보모델 이국주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유저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마지막 의리 시리즈 '유으리베'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Pm9x1UfHrFg)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