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쉽, IOS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중국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1위 및 국내 iOS 인기게임 2위 달성 
출시 맞아 5가지 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게임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금일(7월 30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하고 전략, 전술을 통해 유저간의 함대 전을 벌이는 ‘배틀쉽’은 중국에서 공개 서비스 이후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11월 국내 앱스토어 마켓 런칭 이후 무료 게임순위 2위,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했다.  

‘배틀쉽’은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7일까지 ‘안드로이드 오픈기념 배틀쉽 타러 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뷰를 작성한 유저 중 매주 100명을 선정해 보석 100개를 제공하고, 스테이지 2장 완료 유저가 스크린샷을 올리면 선착순 300명에게 초대형 자원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각 서버 영예 랭킹 10위 안에 든 유저에게는 보석 1,000개, 이벤트 기간에 보석을 구매한 유저 중 100명에게는 구매한 보석만큼의 보석을 추가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지휘레 벨에 따라 최대 1,000명을 추첨해 ‘비타 500’, ‘커피 상품권’, ‘치킨 교환권’등을 제공한다.  

이번 안드로이드 출시에 대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대표는 “오랜 시간 안드로이드 출시를 기다린 유저들에게 ‘배틀쉽’을 선보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랫동안 기다린 만큼 만족할만한 운영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틀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ocyon/)와

배틀쉽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BTShip?fref=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