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괴수를 사이에 두고 흥미진진한 전투가 이루어지는 ‘액트3 시공의 균열 업데이트
크고 아름다운 한타와 크립을 두고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크립 싸움 부활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10일) 카오스온라인의 진정한 혼돈의 시대를 열 ‘Act 3 시공의 균열’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액트3 시공의 균열’ 업데이트로 '카오스온라인'은 많은 변화를 이뤘다. 대괴수의 등장으로 인해 이를 중심으로 한 뜨거운 한타가 벌어지고, 신규 아이템인 ‘사냥꾼의 도감’으로 카오스온라인의 최대 장점인 '중립 지역에서의 치열한 교전'이 살아나 긴장감을 더하는 전투가 벌어질 예정이다.

액트3의 가장 큰 변화는 '대괴수'의 등장이다. 맵에 등장하는 대괴수를 복속시키면 대괴수가 아군의 편이 되어 상대방의 기지를 향해 공격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파생되어 좀 더 흥미롭고 역동적인 게임이 될 전망이다. 예를 들면 대괴수 직접 제압, 대괴수를 내주고 적진 역습, 상대가 사냥 중인 대괴수의 '막타'를 빼앗기 위한 눈치 싸움 등 대괴수를 사이에 둔 다양한 전술적 선택지가 생기게 되어 보다 흥미진진한 전투가 기대된다.

액트3의 또다른 변화는 초반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던 카오스온라인의 크립 교전이 되살아났다는 것이다. 초반 사냥을 떠나는 영웅의 성장을 도와주는 ‘사냥꾼의 도감’ 아이템의 등장으로 초반 맵 장악을 노리는 불사군단과 신성연합의 치열한 전투가 다시 되살아나 카오스온라인 본연의 재미가 다시금 살아났다는 평가다.

이번 액트3의 개발을 담당한 정극민 PD는 ‘이번 카오스온라인 액트3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온라인의 가장 큰 장점인 크고 아름다운 한타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고 말하며,’이번 액트3는 과거 워3 카오스를 즐겼던 유저들도 만족할만한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업데이트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카오스온라인> 액트3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