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매치 모드 기반으로, 직접 보스좀비가 되어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
강력한 신규 보스좀비 ‘디오네’, ‘폴른 타이탄’ 등장
업데이트 기념해 신규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 시 다양한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신규 게임모드 ‘좀비 자이언트’를 업데이트했다. 

‘좀비 자이언트’ 모드는 킬 수에 따른 특정 점수를 가장 먼저 달성한 유저가 승리하는 데스매치 모드를 기반으로 하며, 유저가 직접 보스좀비가 되어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이 시작되면 무작위로 인간 혹은 좀비 진영으로 나뉘며, 좀비 진영에서는 무작위로 강력한 기술과 힘을 보유한 신규 좀비 보스 ‘디오네’, ‘폴른 타이탄’이 될 수 있다. 

‘디오네’는 스킬의 범위와 효과가 강하고 이동속도가 빠른 보스이며, ‘폴른 타이탄’은 스킬 공격력이 강하나 이동속도가 다소 느린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인간 진영에는 강력한 좀비를 상대하기 위해 무인 전투기의 역할을 하는 공중 지원 장비를 비롯해 ‘XT300-보급형’ 무기가 지원되어 이를 이용해 보스를 공략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4일까지 신규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추가 경험치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특정 횟수 이상 플레이 시 ‘내구재’, ‘포인트 쿠폰’, ‘일반 강화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좀비 자이언트’ 업데이트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