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달리는 종방향 런게임 <스카이러너 for Kakao> 카카오톡으로 출시
피노키오,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 등 동화 속 캐릭터와 하늘을 향해 달리기
인게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실시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오늘(25일) 위브소프트(대표 권혜창)가 개발한 종방향 런게임인 <스카이러너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스카이러너’는 기존의 좌우로 달리는 런게임과는 달리 좌우의 벽을 이용하며 위로 달리는 신개념 런게임이다. ‘스카이러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는 피터팬, 피노키오, 헨젤과 그레텔, 빨간 망토 등 동화 속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각 캐릭터마다 각각 하늘로 오르는 다른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어 게임성 만큼이나 독특한 시나리오 설정이 몰입도를 더하는 게임이다. 

스카이러너의 또 다른 특징은 캐릭터 별로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헨젤과 그레텔은 헨젤이 달리다가 적에게 부딪힐 경우 그레텔로 이어 달릴 수 있고, 닌자 고양이는 공중에서 2단 점프를 할 수 있는 등 캐릭터 별 특징을 활용해 플레이하면 더욱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스카이러너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 되었으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게임에서 획득한 기프티콘 개수만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에 응모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카이러너 for Kakao>의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826186650)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sisoft.skyrunner)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