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맹 마제 및 혈맹원 모집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기념 이달 24일까지 이벤트 진행

팜플(대표 서현승)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혈맹 마제가 추가와 혈맹원 모집이 가능해 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혈맹 레벨에 따라 혈맹 단위로 공략하는 마제가 추가됐다.

혈맹 페이지의 ‘혈맹 마제’ 버튼을 클릭 해 입장할 수 있으며, 월요일 오전 6시부터 일요일 밤 10시까지 하루에 3번씩 마제에게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혈맹주가 혈맹원을 모집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혈맹주가 혈맹원 모집 공지 글을 등록하면, 혈맹이 없는 유저가 모집 가입 신청을 하며, 혈맹주는 신청한 유저 중 본인이 원하는 유저의 가입을 수락할 수 있다.  

한편,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 이외에도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콘텐츠도 확대됐다.

수련의 탑은 400층으로, 공헌도 단계는 25단계로 각각 확장됐다. 지존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공과 60~80레벨에서의 퀘스트도 추가됐다.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24일까지 수련의 탑 최종 도전 층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수련의 탑 올라올라>이벤트와 성장과 수련, 대련, 재력, 의뢰의 공헌 단계의 합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모여라 공헌단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들을 위한 레벨 달성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생성 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