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던전 발견만 해도 5성 보스 소환수 등 선물 제공
‘초코촉촉’, ‘초코찡’, ‘초카짱’ 등 한정판 소환수 3종 공개
던전 시스템 개선 등 재미 및 유저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신규 가입자 대상 던전왕 이모티콘 무료 제공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함께 던전왕’은 전투, 수집, 성장, 모험 등의 RPG 요소를 최고의 퀄리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풀3D 고퀄리티 그래픽, 최대 50명 입장 가능한 압도적 스케일의 던전, 4개의 캐릭터로 펼치는 실시간 전투 등 한층 진화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게임 참여만으로도 색다른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 던전 및 미션으로 구성했으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화이트데이 컨셉의 이벤트 던전이 추가된다. 일반 및 상급 던전으로 구분되며 던전을 발견하거나 플레이 할 경우 ‘초코촉촉’, ‘초코찡’, ‘초카짱’ 등 귀엽고 앙증맞은 화이트데이 한정판 소환수 3종을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렇게 획득한 소환수를 주어진 미션에 따라 이벤트 기간 동안 정해진 수량에 맞춰 모으면 5성 및 4성 화이트데이 보스 소환수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던전시스템 및 채팅시스템 개선, 로딩 최적화 등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고 재미요소를 한층 배가 시켰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다함께 던전왕만의 화이트데이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TV광고 쿠폰 이벤트 및 신규 가입자 대상 ‘다함께 던전왕’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지급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이 진행 중이니 꼭 참여해 푸짐한 혜택들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던전왕’은 모바일 RPG 장르 최단기간인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현재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몬스터 길들이기’, ‘샤이닝스토리’와 함께 RPG 장르 저변확대에 기여하며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