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개학시즌 맞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신입생의 두발단속’ 미니게임 및 ‘교감샘’, ‘신입생’ 캐릭터, 8종 코스튬 등 선보여
3.1절 기념 한정 뽑기, 아이템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 등 여러 가지 이벤트 마련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3월 신학기 개학을 맞이해 준비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다. 우선, 새롭게 추가된 미니게임 ‘신입생의 두발단속’은 플레이 화면 양쪽으로 내려오는 헤어스타일을 보고 착한학생과 불량학생 캐릭터를 구분하는 재미난 컨셉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개성 뚜렷한 S급 ‘교감샘’과 A급 ‘신입생’ 신규 캐릭터, 8종 코스튬을 공개한다. ‘신입생’은 3월 3일 시작되는 학교대항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고, ‘교감샘’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미니게임 점수를 최대 20% 추가 획득 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3월 3일까지 캐시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구매 개수의 30%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3.1절 기념 뽑기’ 아이템에서는 기존 한정판 캐릭터 ‘북경펭귄’, ‘교생쌤’ 등을 다시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또, 매주 랭킹경쟁 결과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랭킹보상’ 범위를 확대 진행한다. 기존 학교별 1위에서 3위까지만 지급되었던 보상을 10위까지 폭넓게 제공하고, 미니 게임별 전국 대항전에서는 전국 100등까지 아이템을 선물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