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게임 소개 영상 금일(24일) 공개
게임 소개 영상 통해 용병 시스템, 신규 던전, 전장 등 핵심 콘텐츠 확인 가능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이 게임 소개 영상을 금일(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라그나로크’ 특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한층 돋보이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의 핵심 요소인 용병 시스템, 신규 던전 및 필드, 전장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을 재탄생시킨 모바일게임으로 기존 MMORPG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신규 필드를 추가하고 UI 개선 및 레벨 상향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또한, 유저 간 용병 전투, 싱글 던전, 유저 편의성 확대와 같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 유저도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출시 전까지 신청 전용 페이지(http://goo.gl/tjDqNB)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레어용병 1개를 비롯해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의 ‘카프라 직원’, ‘시간 단축’ 아이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무한 파리의 날개’ 1일 상자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신청자 중 5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1만 원권 등을 선물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새롭게 태어난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의 모습을 궁금해 할 유저들을 위해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궁금증을 풀길 바라고 게임 출시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