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 네트워크 대전의 새로운 장을 연 선도적 게임으로 평가 받아
30~40대 남성직장인들의 폭풍인기에 힘입어 폭풍 성장

하루 1천 5백만 판 신화를 이룬 실시간 대전게임 ‘활 for kakao’이 2013 카카오게임대상에서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하였다.

‘활 for kakao’는 리얼타임 네트워크 대전이라는 새로운 장을 연 선도적 게임으로서 30~40대 남성 직장인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출시 이후 단시간 내에 하루에 1천 5백만 판 신화를 이룬 것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번 2013 카카오게임대상'은 2013년을 빛낸 카카오 게임 중 총 12개의 게임을 선정하는 자리였다. '활 for kakao'는 출시 이후 인기 무료 1위, 최고 매출 2위, 누적 다운로드 600만 다운로드 등 2013년 카카오 게임 중 단시간 내에 뜨거운 인기 몰이를 하면서 하루 1천 5백만 판이라는 신화를 이룬 것으로 유명하다.

㈜4:33의 소태환 대표는 '활 성공요인은 유저와 유저가 직접 만나서 대전할 때의 짜릿한 경험을 많은 유저들이 좋아해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의 잠들어있던 승부욕을 불러일으켰던 것이 효과적이었습니다. 그 동안 '활 for kakao'를 사랑해 주신 유저 분들께 깊은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신선한 양질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