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500만 다운로드 달성
크리스마스 이브 24일 게임 접속 유저 전원에게 패밀리포인트 500점 증정 감사 이벤트 진행
12월 24일부터 1월 4일까지 각 날짜 별로 12개 미니게임 내 소모성 아이템 무료로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11월 19일 서비스를 시작해 큰 인기를 모으며 출시 6일 만에 15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고, 12월 21에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앱 다운로드 순위 1위를 한 달간 유지하며, 최고 매출 게임 앱 10위에 오르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기록을 기념하며 유저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낮 12시부터 이날 하루 동안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500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게임 내 패밀리포인트 500점을 무료로 제공한다. 

패밀리포인트는 게임 플레이, 친구초대 등 다양한 활동을 할 때마다 쌓이는 점수이며, 100점이 모일 때 마다 ‘행운의 밥솥뽑기’에 참여해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패밀리포인트 500점으로는 5회까지 ‘행운의 밥솥뽑기’에 참여 가능하며, 캐시아이템 ‘보석’, ‘코인’,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 뽑기 1회 권’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 24일부터 1월 4일까지 각 날짜 별로 지정된 12개 미니게임 내 소모성 아이템을 100%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4일 ‘아쿠의 치매예방’을 시작으로 25일 ‘삼촌의 니편내편’, 26일 ‘아가의 미아찾기’ 등 유저는 매일 이벤트 게임을 공략해 아이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신규 미니게임 ‘체육쌤의 수학교실’과 캐릭터 ‘체육쌤’을 추가하고, 학교 지역대항전 1위 보상 캐릭터 ‘북경펭귄’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메인 캐릭터 ‘아쿠’의 매일매일 일상이 공개되어 게임 내외로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