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폴: 잔혹한 전쟁’, 12월 5일(목)까지 엠게임 회원 전원 선물캐시 지급 
12월 3일(화)부터 30일(월)까지 출석도장 찍으면 추첨 통해 백화점 상품권, 외식상품권 선물
‘다크폴’, 초보 이용자 보호 업데이트 진행, 동일국가 유저에게 공격 당해도 아이템 보호 가능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신규 MMORPG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에서 연말을 맞아 금일 29일(금)부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5일(목)까지 ‘다크폴’ 이벤트 페이지 내 선물캐시 받기 버튼을 클릭하는 모든 엠게임 회원에게 선물캐시 1,100원을 지급한다. 게이머는 지급받은 캐시를 이용해 제작 시간 단축, 캐릭터 이름 변경, 귀환 시간 초기화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12월 3일(화)부터 30일(월)까지 하루 3회 출석도장을 찍고 획득한 스탬프를 모으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외식 상품권 3만원권, 피자 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해당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크폴’에서는 초보 이용자 보호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초반 위험지역인 1, 2구역에서 기량 포인트 4천 미만인 유저가 동일 국가 유저로부터 공격을 당해 체력이 모두 소진되어도 자신의 아이템을 빼앗기지 않고 보호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동일 국가의 캐릭터를 11회 이상 공격할 경우 캐릭터의 이름이 흰색에서 빨간색으로 변경돼 동일 국가간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다크폴’ 총괄 변정호 이사는 “연말을 맞아 ‘다크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초보자 보호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연말과 함께 ‘다크폴’에서 다양한 재미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다크폴’의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arkfall.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