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말 출시 앞둔 길티드래곤, 12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이벤트에 5만 명 가입해 흥행 청신호!
퍼니글루, 사전등록 가입자 5만 명 돌파 기념하여 특전 이벤트로 추가 선물 증정!

'길티드래곤'의 국내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지난 12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이벤트 가입자수가 5만 명을 돌파했으며, 응원 댓글도 1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같은 높은 호응에 퍼니글루는 사전등록가입자 5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특전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특전 이벤트는 사전 등록을 마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기존 사전등록이벤트 상품 외 갤럭시노트 3, 베가시크릿노트, LG G2, 게임 캐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고퀄리티의 3D 액션과 높은 완성도의 일러스트라는 길티드래곤의 강점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사전이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한결 높은 게임성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닷핵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 플랫폼 게임인 '길티드래곤'은 국내 게임 평론가들에게 또 하나의 TCG 돌풍을 일으킬 게임이라고 평가 받고 있다.  

11월 말 출시 예정인 '길티드래곤'의 사전등록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