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하루 만에 1만 명 참여하며 기대감 증폭
이벤트 참여 시 진주 100개 및 펫 알 3개 전원 증정
차주 중 구글플레이 등 마켓 출시 예정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모바일 실시간 대전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사전예약자수가 6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수백여 종의 펫을 육성하고 부족을 건설해 석기시대 최고의 사냥꾼으로 성장해나가는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로 최적화시킨 실시간 대전 RPG이다. 

지난 10월 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1만 명 돌파하고, 현재 6만 명을 넘어서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넷마블은 “온라인게임으로 스톤에이지를 즐겼던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기존 온라인게임의 전투방식과 분위기는 그대로 구현하면서 자동전투, 커플 시스템, 마이홈 등 다양한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온라인게임을 접했던 이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일 자정까지 실시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캐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진주 100개와 다양한 펫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펫 알 3개를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출시 전부터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스톤에이지’로 검증된 게임성에 넷마블만의 안정된 운영역량을 더해 <스톤에이지 모바일>이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등을 잇는 대중적인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차주 중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를 통해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톤에이지 모바일>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bOlxA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