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콘텐츠 적용한 시즌2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지속적 업데이트로 국민 모바일 야구게임 확고한 자리매김
오는 13일까지 이용자 감사 이벤트 진행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금일 최근 캐주얼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에서 강화∙합성 콘텐츠를 적용한 ‘시즌2’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24일 <마구마구 2013>의 시즌2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넷마블은 31일 강화∙합성 등의 핵심 콘텐츠를 포함한 두 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시즌2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메뉴 친절도 개선 등이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부터는 선수카드의 강화기능을 적용해 재미요소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2 2차 업데이트는 △선수카드 강화∙합성 업데이트 △게임모드의 보상개편 △85~87년도 선수카드 업데이트 등의 내용들이 포함됐다.

특히 이용자가 레벨 10(만렙)의 동일 등급 선수카드 3개를 합성 시 높은 등급의 카드획득이 가능하도록 한 강화∙합성 업데이트가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용자는 소셜포인트와 골드로 선수카드 강화를 할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마구마구 2013>은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달리 HD급의 압도적인 그래픽에 싱글 모드∙배틀 대전∙홈런모드∙대결모드 등 모바일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 2013>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중 가장 대중적인 성공을 거둔 게임으로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등과 함께 모바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핵심 콘텐츠가 포함된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빠르게 적용해 국민 모바일 야구게임으로서 더욱 탄탄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시즌2 2차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휴면이용자에게는 게임에 접속할 때 플래티넘 카드 1장∙커스텀카드 9장∙복귀지원금 3만 골드를,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카드 5장과 소정의 감사골드를 각 각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마구마구 2013>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