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연휴 기간 ‘승천의 탑’에 접속하면 아이템 드롭률이 2배
각각의 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130개의 젬 획득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하면 10개의 젬 추가 획득 가능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이 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17일)부터 오는 9월 22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아이템 드랍율과 경험치 증가는 물론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젬을 획득할 수 있는 일석 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승천의 탑’에 접속해 플레이 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영웅의 상자, 전설의 상자와 유물의 상자 드롭율이 2배로 증가하며 20%의 경험치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50, 80, 10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각각 10개, 20개, 100개의 젬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게임 커뮤니티에 자신만의 노하우를 작성하면 10개의 젬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대표는 “풍성한 한가위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승천의 탑’을 아끼는 모든 이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승천의 탑’은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해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이펙트를 구현한 대작 모바일 MORPG로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이상,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