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존 방문해 ‘캐시 받기’ 클릭하면 5천원 즉시 지급
추석연휴 선착순으로 총 6000명에게 해피머니 기프티콘 증정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 추석 이벤트 실시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 유저 전원에게 캐시 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이하, 프리스타일 시리즈)에서 대규모 캐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9월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시리즈’가 서비스되는 ‘프리스타일존’에서 진행되며,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5000캐시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시리즈 중 하나라도 즐기면 누구나 캐시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이며, 캐시를 받은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존’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매일 선착순 400명에게 해피머니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저녁 7시~10시 프리스타일 시리즈에 접속해 누구보다도 빨리 게임 3판을 즐기면 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별로 기존 이용자 200명, 신규·휴면 이용자 200명을 선발해 총 6000명의 이용자에게 해피머니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아울러, ‘프리스타일 시리즈’는 각 게임 내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타일>은 게임판 수, 연승 등 게임을 통해 송편 아이템을 지급하고, 획득한 송편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스타일2>는 오는 25일까지 목표 승수에 달성하면 추석 한정 ‘달토끼 가방’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3배 추가 제공하는 ‘한가위 대박 타임’ 이벤트를 연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게임에서 얻은 송편 아이템을 소모해 룰렛을 돌리면 ‘달토끼 스폰서’, ‘절하기 세레모니’, ‘배수지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 이충환 FS사업팀장은 “프리스타일 시리즈가 엔트리브소프트로 서비스 이전한 것을 기념하고, 이전에 동의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대규모로 캐시를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프리스타일 시리즈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 더 좋은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존(www.freestylez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