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화), 신규 캐릭터 및 시스템 업데이트
'보더 제시' 보드 타고 2단 점프
체험하기 시스템 및 무적 거인 첫 선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주)브리디아스마트(대표 김형철)에서 개발한 3D 러닝 어드벤쳐 모바일 게임 <스쿨런: 질풍노도 여고생 for Kakao>의 신규 캐릭터 '보더 제시'를 10일(화) 공개했다. 

<스쿨런: 질풍노도 여고생 for Kakao>는 마을의 보물을 훔쳐 달아난 고블린을 쫓는 마법학교 학생들의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을 그린 달리기 게임이다. 

보드가 취미인 '보더 제시'는 기존 제시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야 이용 가능하며, 점수의 50% 추가 획득 및 2단 점프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최초 접속 시 표시되는 '체험하기'를 통해 앞서 선보인 열혈교사 '마이클' 캐릭터와 함께 '보더 제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릭터가 커지며 모든 장애물을 파괴하는 '무적 거인'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더욱 강력하고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무적 거인은 두 번째 피버 모드 돌입 시 랜덤으로 발동된다. 

보드를 타 더 민첩해진 '보더 제시' 및 <스쿨런 for Kakao>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9)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