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와 제휴 맺고 우파루마운틴 세트 메뉴 및 죠스 캐릭터 게임내 ‘샤키’ 우파루로 출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 브랜드 캐릭터의 높은 인지도 등의 공통 분모로 시너지 더욱 기대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가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와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공동 프로모션 제휴를 맺고, 죠스떡볶이에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메뉴 출시와 함께 죠스 캐릭터를 게임내 ‘샤키’ 우파루로 출시했다.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와 죠스떡볶이는 10~30대를 중심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브랜드 캐릭터 인지도가 높아 이번 제휴를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그간 외식업체와 게임의 프로모션 제휴는 많았지만, 외식 업체의 브랜드 캐릭터가 게임내 캐릭터로 출시된 경우는 흔하지 않은 경우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A스튜디오 최현동 이사는 “캐릭터 콜렉션 SNG라는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의 색깔에 맞게 죠스를 ‘샤키’라는 새로운 캐릭터로 출시,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용자들과 다양한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콘텐츠, 더 많은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이 있다면 앞으로도 활발한 협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죠스떡볶이에서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전용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석 50개 쿠폰을 지급하며, 게임내에서는 ‘샤키’ 소환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정해진 소환 수량에 따라 먹이에서부터 보석 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샤키’ 우파루는 일반적인 상어의 외형을 토대로 물과 파도를 접목함과 동시에 친근함을 주기 위해 꼬리 부분을 태엽으로 표현하는 등 장난감과 같은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이벤트와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mountain)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