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부터 광복절 특별이벤트 개최 
건물에 깃발 꽂으면 ‘태극기’ 등장 등 광복절 분위기 고조 
인생역전 이벤트 2탄도 진행…5만 골드, 다이아100개 등 푸짐한 상품  
신규맵 ‘한국맵’ 8월말 업데이트 예정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오는 15일부터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광복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광복절 연휴기간인 오는 15일~16일 양일간 월드맵과 우주맵 등 <모두의마블> 맵에서 이용자가 1차 건물(깃발)을 건설하면 태극기가 보이게 하는 등 특별 효과를 구현해 광복절 분위기를 한껏 돋울 계획이다.  

지난달 말 실시해 호응을 얻은바 있는 인생역전 이벤트 2탄도 다시 찾아온다. 넷마블은 오는 17~18일 양일간 1시간 동안 10분마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5만 골드, 다이아 100개, 프리미엄 카드팩 등 대박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실시간 4인 네트워크 대전을 구현한 <모두의마블>은 지난 6월11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첫 출시 후 전 세계의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성에 소셜성을 가미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으며 28일 만에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최고 50만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국민 캐주얼 게임으로 부상했다. 

모바일 게임 오픈 마켓인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에서도 <쿠키런>, <애니팡> 등 기존 인기작들의 도전에 맞서 두 달이 넘게 1위를 수성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을 사실상 평정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전 세계 도시에 이용자들이 태극기를 꽂아볼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요소를 적용해 더욱 뜻 깊은 광복절이 될 수 있도록 했다”며 “<모두의마블>은 향후에도 신규맵 추가 등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금의 폭발적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지난달 30일 신규 ‘우주맵’을 추가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모두의마블>에 이르면 8월말에 신규맵 <한국맵>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넷마블은 최근 ‘빠빠빠’의 대세 걸그룹 ‘크레용팝’과 함께 2천만 원의 상금을 걸고‘UCC콘테스트’도 오는 18일까지 응모를 마감하고 우수작 6종을 선정해 8월21일부터 31일까지 이용자 투표로 1등 1명, 최우수 작 1명, 우수작 4명 등을 가려낼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9월5일(목)이다.

한편, <모두의마블>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