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슬라이더걸스 for Kakao'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훈련 모드 개선, 신규 캐릭터 및 맵 추가로 재미 업그레이드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주)NTL.inc(대표 김태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슬라이더걸스 for Kakao'의 출시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슬라이더걸스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통해 훈련 모드 개선, 캐릭터 및 신규 맵 추가 등을 실시했다. 

우선, 단순 반복으로 진행되었던 선수 훈련 모드에서 다양한 선택 요소를 추가해 시뮬레이션 요소를 한층 부각시켰으며, 훈련 진행에 따른 보상도 강화해 선수 성장을 더욱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특수 능력을 갖춘 신규 캐릭터와 고난이도의 신규 맵이 추가되어 한층 게임의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워터파크의 슬라이드에서 펼쳐지는 가상의 스포츠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 다양한 형태의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며 획득하는 점수와 시간 경쟁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좌우 이동의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적재적소에 아이템, 스킬 등을 활용해 더욱 효과적인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코치가 되어 훈련을 통해 능력을 향상시키는 육성 요소 및 다른 사용자들과의 경쟁 요소 등도 사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워터파크의 시원함과 짜릿한 속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무더운 여름에 적합한 게임."이라며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슬라이더걸스 for Kakao'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clubmin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